눈을 왜 그렇게 떠?..터졌다, 초강력 악마 ‘더 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대 이상의 호평 세례다.
올 가을 최고 호러 기대작 '더 넌 2'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페셜 스크리닝과 팬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최고 흥행작인 '더 넌'의 후속작인 작품은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페셜 스크리닝과 팬 이벤트를 성황리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가을 최고 호러 기대작 ‘더 넌 2’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페셜 스크리닝과 팬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더 넌 2’는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4년 후, 수녀 모습을 한 악마가 다시 나타나면서 드러나는 공포와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이야기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충격과 공포를 예고한다.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최고 흥행작인 ‘더 넌’의 후속작인 작품은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페셜 스크리닝과 팬 이벤트를 성황리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외 유수 매체들은 “가장 완벽한 후속편! 올가을 최고의 영화”, “사운드, 조명, 모든 것이 완벽한 마스터피스”, “더 완벽하게 ‘컨저링 유니버스’를 확장하는 작품”, “전편보다 더 무섭고 강렬하다”, “너무나도 훌륭한 영화! 당분간 다른 영화 얘기는 하지 않을 것. 브라보, 마이클 차베즈!”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팬 이벤트가 함께 개최되었는데 영화를 연출한 마이클 차베즈 감독이 참석,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열기를 더했다. 영화를 관람한 팬 관객들은 행사 종료 후 “‘컨저링 유니버스’ 최고의 작품!”(트위터 @The************), “와우! 반드시 모두가 개봉하자마자 봐야 한다!”(트위터 @OGJus**********), “너무 재미있었다! 점프 스케어도 완벽함”(트위터 @Ken*******) 등 개인 SNS를 통해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국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9월 중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보이넥스트도어 “3개월 만 컴백, 믿고 보는 무대 보여드릴 것”
- BTS 진, ‘다재다능’ ‘육각형’ 수식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오늘도 사랑스럽게’ 차은우, 첫 스틸 공개…시크한 냉미남
- 이승기 측, 美 팬서비스 논란 해명 “악의적 흠집내기 유감”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 찬란하게 빛나는 관계성
- 크리스탈, 우아한 올드머니룩 공항패션 [★스타일]
- 다음 세대를 위한, ‘프리 철수 리’[MK무비]
- ‘슈돌’ 강경준子 정안 “노윤서가 준 축구공 가보로 보관”
- ‘안다행’ 안정환 호통치게한 역대급 요리는? “가져오지 인마”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폭풍 전야 속 로맨틱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