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국내 최대 규모 '2023 인터참코리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지난 30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 '2023 인터참코리아'를 성료 했다고 밝혔다.
올해 21회를 맞이하는 '인터참코리아'는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매년 3,000명이 넘는 뷰티 바이어가 방문하는 대규모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박람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줄렌 리포좀® 등 자체 개발 성분 담은 고기능성 제품 관련 문의 쇄도
신제품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P4' 민텔 트렌드 어워즈 뷰티 RX 부문 수상, R&D 우수성 입증
올해 21회를 맞이하는 '인터참코리아'는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매년 3,000명이 넘는 뷰티 바이어가 방문하는 대규모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박람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참가 기업의 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494개사 외에 중국, 인도의 국가관,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대만, 터키 등 아시아권 80여 개 뷰티 기업이 대거 참가하는 등 총 650개 이상의 부스가 운영됐다.
더불어 뷰티 세미나, 민텔 트렌드 어워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며 활기를 띠었다.
더마펌은 박람회 메인 입구 앞에 더마 코스메틱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주, 유럽, 중동, 일본, 동남아 신흥국 등 다양한 국가의 해외 바이어 대상 상담을 진행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각인시켰다.
아줄렌 리포좀®, 리펩타이드®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된 주력 라인 '수딩 리페어 R4'가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얼리 안티에이징이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으며 3색 흔적 케어(일시적 붉은 기, 기미, 잡티, 깊은 색소 침착) 및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가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더마펌의 5대 핵심 기술(펩타이드, 마이크로바이옴, 리포좀, 플랜트 엑소좀, LNP 기술) 중 하나인 플랜트 엑소좀이 접목된 '시카에이씨 라인'과 'RX 라인'에 대한 문의도 잇따랐다.
보습, 미백, 진정 등 피부 고민별로 적합한 엑소좀을 다양한 식물 종으로부터 추출해 기존 추출물 대비 효능과 지속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바이어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수상 품목인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P4'는 더마펌 독자 성분 히알-리프트 펩타이드TM와 자체 생산 고순도 펩타이드 등이 주름 및 탄력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자사 자체 연구소 '펩타이드 LAB'의 10년 노하우가 담겼다.
이번 수상을 통해 9월 중순 국내에 출시될 '더 펩타이드 라인'에 대한 참관객들의 기대와 관심 또한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