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대만 콘서트 성료 “인스피릿에 감사해”

장정윤 기자 2023. 9. 4.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가 대만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인피니트는 2일과 3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의 뉴 타이베이 시티 익스비션 홀(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열었다.

‘컴백 어게인’은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7년 만에 인피니트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인피니트는 앞서 서울, 일본 요코하마 공연에 이어 아시아 투어 세 번째 도시 타이베이를 찾았다.

또한 지난 7월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 ’시차‘를 비롯해 ’배드(Bad)‘,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아이 헤이트(I Hate)‘를 록 버전으로 편곡한 색다른 무대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인피니트는 “몇 번이고 다시 돌아와 지치지 않고 계속할게 널 사랑해” “네가 있어 기대돼 앞으로 함께할 수많은 내일”이라는 문구로 역슬로건 이벤트를 선물해 감동을 더했다.

공연 둘째 날 생일을 맞은 막내 이성종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도 펼쳐졌다. 무대 위 케이크 등장과 함께 팬들의 슬로건 이벤트와 축하 노래가 울려 퍼졌고, 이성종은 기쁜 마음으로 초를 불며 멤버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인피니트는 앙코르 무대로 ‘분다’ ‘이보다 좋을 순 없다’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열창하며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리앙코르 무대로 ‘줄리아(Julia)’ ‘그 해 여름’까지 선보였다.

‘컴백 어게인’ 대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인피니트는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이틀간의 공연이 정말 꿈만 같다. 저희의 꿈을 이뤄주시고 너무나 큰 기쁨을 주신 인스피릿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큰 꿈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인피니트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9일과 10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