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교원 웰스(Wells), ‘웰스 비데 올스텐’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위생·절전·방수 기능을 갖춘 '웰스 비데 올스텐' 과 '올스텐 트윈'(사진)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올스텐 트윈'은 물과 몸이 닿는 모든 곳에 항균소재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한 게 특징.
또 '올스텐'은 노즐·수압·건조 5단계 미세조절과 전후 이동세척, 어린이세척 등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가격부담을 낮춘 실속형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위생·절전·방수 기능을 갖춘 ‘웰스 비데 올스텐’ 과 ‘올스텐 트윈’(사진)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에 따라 웰스는 비데 제품군을 7종에서 9종으로 늘리게 됐다.
‘올스텐 트윈’은 물과 몸이 닿는 모든 곳에 항균소재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한 게 특징. 눈에 보이지 않는 물탱크와 노즐 실린더에 세균 박멸효과가 높은 ‘항균동’을 사용했다. 여기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올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하고, 자동 세척기능을 더해 4중 위생관리를 실현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와 시트커버 역시 항곰팡이 1등급 인증 소재로 제작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번식을 방지한다고 웰스 측은 밝혔다.
특히, 일반세정과 여성 비데노즐을 분리한 트윈노즐이 적용됐다. 여성 특화 세정기능인 ‘레이디세정’을 도입해 여성 청결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올스텐’은 노즐·수압·건조 5단계 미세조절과 전후 이동세척, 어린이세척 등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가격부담을 낮춘 실속형 모델이다. 올스테인리스 노즐과 향균시트, 자동 절전기능 등 고급형 모델 수준의 성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홍진영, 송정동 건물주 됐다…고소영 빌딩 옆 빌딩 35억에 매입
- 女사장 앞에서 ‘음담패설’한 손님들…신고하겠다 하자 그제야 “죽을죄”
- 이승기, 美 투어 팬서비스 논란에…"미리 양해"
- “운전해볼래?”…만취한 父, 10살 아들에게 운전 맡겼다가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바쁜 스케줄로 소원”
- 배우 김응수,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맥문동 오빠' 발매
- '미우새'김준호, '예비 장모님' 김지민 母 만나다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아무리 얘기해도
- 정유라도 계좌번호 공개 “악으로 깡으로 버텼는데 남은 집까지 넘어가”
- ‘마약 투약혐의’ 유아인, 강남 클럽 방문설…소속사 “서울에 없다”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