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파트너스, 2023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 위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대전 유성구 궁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3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 위크(SIW)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SIW는 국내외 50여개의 투자사·투자전문기관이 참여하는 창업자 지원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대전 유성구 궁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3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 위크(SIW)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SIW는 국내외 50여개의 투자사·투자전문기관이 참여하는 창업자 지원 행사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을 맡았다. 행사기간 동안 국내외 투자자 일대일 투자 미팅, 반도체·인공지능(AI)·바이오·우주산업 분야 기업설명회(IR) 데모데이, 금융·특허·법률 등 비즈니스 패스트트랙 상담 등을 진행한다.
캡스톤파트너스는 첫날 진행되는 창업자 대상 상담회에 투자·비즈니스 상담 투자사로 참여한다. 상담회에 참석한 창업자에게 경영 상담, 비즈니스 모델 진단을 통한 투자유치 전략 등 스타트업 역량 강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는 “벤처업계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다양한 분야의 창업자를 한자리에서 만나 고충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담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미래 모빌리티 테마 '알파블' 제시...유럽에 전기차부품 공장 첫 건설
- 스마트해진 뿌리산업 1번지…도심형 융복합 산단 탈바꿈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신삼범 명지대 교수, K-방산 통합 클라우드 구축 연구…차세대 보안·무기체계 역량 강화
- [사설]디플정, 국민 체감 최우선해야
- 스테이포틴 “16만 유학생의 교류 플랫폼 되겠다”
- [뉴스해설]LG전자, 가전+전장 상호보완 시너지 기대
- [ET단상]소멸 위기 농촌의 새로운 희망 '치유농업'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11〉디지털 소통경쟁력 1위 풀무원...고객호감도 1위 청정원
- [국민 일상 바꾸는 블록체인]〈2〉'투표 조작·비밀 원칙 위배' 걱정 없는 온라인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