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추석 프로모션 개시…“가성비 선물부터 여행 상품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2023 추석 프롤로그' 기획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추석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는 '달달한 한가위 세일', 이후 내달 초까지는 '애프터 추석' 등 한 달여 동안 명절 프로모션을 집중 실시할 계획이다.
권정웅 11번가 마트 담당은 "올해도 고물가 등으로 실속형 선물세트에 대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선,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는 '2023 추석 프롤로그' 기획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추석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는 '달달한 한가위 세일', 이후 내달 초까지는 '애프터 추석' 등 한 달여 동안 명절 프로모션을 집중 실시할 계획이다.
추석 프롤로그 행사는 올해의 구매 트렌드를 기반으로 준비했다.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고려한 가성비 선물세트부터 차별화 상품까지 1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신선식품은 지역 농협 또는 생산자, 브랜드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을 통한 단독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약과 등 디저트 상품도 단독 판매가에 선보인다. 명절 음식 간소화 추세에 맞춰 제수용 음식을 추석 전날 배송해주는 차례상 차림 세트도 마련했다.
추석부터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감안해 해외 항공권, 국내 숙박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일본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에어프레미아 항공의 방콕·프랑크푸르트·뉴욕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권정웅 11번가 마트 담당은 “올해도 고물가 등으로 실속형 선물세트에 대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선,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미래 모빌리티 테마 '알파블' 제시...유럽에 전기차부품 공장 첫 건설
- 스마트해진 뿌리산업 1번지…도심형 융복합 산단 탈바꿈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사설]디플정, 국민 체감 최우선해야
- 스테이포틴 “16만 유학생의 교류 플랫폼 되겠다”
- [뉴스해설]LG전자, 가전+전장 상호보완 시너지 기대
- [ET단상]소멸 위기 농촌의 새로운 희망 '치유농업'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11〉디지털 소통경쟁력 1위 풀무원...고객호감도 1위 청정원
- [국민 일상 바꾸는 블록체인]〈2〉'투표 조작·비밀 원칙 위배' 걱정 없는 온라인 투표
- [콘텐츠칼럼]글로벌 플랫폼 기업들이 뛰어든 웹툰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