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빈센조’ 꾸준한 인기, 전여빈 “생명력 긴 작품” 뿌듯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여빈이 '멜로가 체질', '빈센조'를 향한 꾸준한 인기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전여빈님 지난 주말 동안 '멜로가 체질' 뒤늦게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었다. 이번 작품도 기대할게요"라고 문자를 남겼다.
전여빈 역시 "생명력이 긴 작품이라는 게 결국엔 참 좋은 작품이라는 걸 반증해 준다. 여러분 혹시 안 보셨다면 '멜로가체질', '빈센조' 보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전여빈이 '멜로가 체질', '빈센조'를 향한 꾸준한 인기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9월 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주역 전여빈, 강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전여빈님 지난 주말 동안 '멜로가 체질' 뒤늦게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었다. 이번 작품도 기대할게요"라고 문자를 남겼다. 또 다른 청취자는 "전여빈님 '빈센조'에서 잘 봤어요"라고 전했다.
이에 재재는 "작품이라는 게 참 좋은 것 같다. 생명력이 길다. 몇십 년이 지나도"라고 말했다. 전여빈 역시 "생명력이 긴 작품이라는 게 결국엔 참 좋은 작품이라는 걸 반증해 준다. 여러분 혹시 안 보셨다면 '멜로가체질', '빈센조' 보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강훈도 지지 않고 출연작 '옷소매 붉은 끝동' 관심을 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대만 드라마 '상견니' 리메이크작이다. 8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응경♥’ 이진우 “뇌수술로 삭발 스타일링, 골든타임 놓쳤는데”(회장님네)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제롬, 전 아내 배윤정 고백→썸녀 베니타 어지러움 호소 ‘돌싱글즈4’
- 김지민 남동생 공개 “누나가 뭐가 아쉬워 갔다 온 분을” 김준호 당황 (미우새)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산부인과서 아이 바뀌어” 14년만 재회한 친부모 외면한 아들, 왜? (서프라이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