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엘즈업, 14일 데뷔 확정 앨범명 '세븐 플러스 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엘즈업이 데뷔 날짜를 14일로 확정했다.
엘즈업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즈업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7+UP)'으로 데뷔한다.
엘즈업의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 디지털 앨범은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피지컬 앨범은 21일 국내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걸그룹 엘즈업이 데뷔 날짜를 14일로 확정했다.
엘즈업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즈업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7+UP)'으로 데뷔한다.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이후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14일에는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어 21일에는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고, 2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카페와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엘즈업은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퍼즐'에서 탄생한 걸그룹으로, '당신이 퍼즐한 최상의 일곱 멤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이 치열한 경쟁 끝에 엘즈업의 최종 멤버로 확정되며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데뷔를 확정한 만큼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엘즈업은 뛰어난 실력자들이 모인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엘즈업의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 디지털 앨범은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피지컬 앨범은 21일 국내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DG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