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 데뷔 "꿈 함께 성장, 실현시킬 것" [SE★현장]

정지은 기자 2023. 9. 4. 15: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맞이한 보이그룹 라이즈의 멤버 원빈이 꿈을 향한 다부진 각오를 보였다.

라이즈 멤버들은 총 7인으로 앤톤, 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로 구성됐으며 NCT 이후 7년 만에 론칭한 SM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들이기도 하다.

데뷔 전 선공개된 멤버들의 모습으로 인해 벌써부터 팬층이 형성되고 있다.

이어 쇼타로는 "멤버들도 데뷔를 다 기다렸는데 팬분들도 다 마찬가지였을 것 같다. 팬분들과 성장하면서 좋은 길만 걸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RIIZE) 원빈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인 싱글 1집 ‘겟 어 기타(Get A Guitar)’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서울경제]

데뷔를 맞이한 보이그룹 라이즈의 멤버 원빈이 꿈을 향한 다부진 각오를 보였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라이즈의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표하는 '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RIIZING DAY: RIIZE Premiere)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라이즈 멤버들이 참석한 가운데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즈 멤버들은 총 7인으로 앤톤, 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로 구성됐으며 NCT 이후 7년 만에 론칭한 SM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들이기도 하다. 데뷔 전 선공개된 멤버들의 모습으로 인해 벌써부터 팬층이 형성되고 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멤버들은 저마다의 포부를 보였다. 원빈은 "그룹 이름답게 꿈을 함께 성장시키고 실현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이어 쇼타로는 "멤버들도 데뷔를 다 기다렸는데 팬분들도 다 마찬가지였을 것 같다. 팬분들과 성장하면서 좋은 길만 걸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의 첫 싱글은 4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