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상상해 왔던 데뷔 실현 기뻐, 매력 보여드리겠다" [ST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 멤버들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일찌감치 라이즈의 데뷔 앨범은 선주문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라이즈의 데뷔 앨범은 오늘(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라이즈 멤버들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라이즈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메모리즈'(Memories)까지 2곡이 수록됐다. 일찌감치 라이즈의 데뷔 앨범은 선주문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이날 앤톤은 데뷔 소감을 묻자 "데뷔하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난다. 설렘 반 긴장 반이다. 열심히 해왔던 것처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은석은 "데뷔를 상상만 해왔는데 실현 돼 기쁘다. 앞으로 매력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쇼타로 또한 "멤버들 모두 데뷔를 기다렸다. 팬분들도 마찬가지일 것 같다. 행복하고, 앞으로 팬들과 성장하며 좋은 길 걷겠다"고 전했다.
이어 원빈이 "라이즈란 이름에 걸맞게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하자 소희는 "그동안 떨렸는데 앞으로 많이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승한은 "앞으로 열심히 하고 지금까지 멤버들과 열심히 했으니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성찬은 "7명 모두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의지를 다잡았다.
라이즈의 데뷔 앨범은 오늘(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