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오래 기다린 데뷔..너무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는 4일 오후 3시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라이즈의 데뷔 싱글 '겟 어 기타'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는 4일 오후 3시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앤톤은 “아직 데뷔한다는 것이 실감이 안 난다. 설렘 반, 긴장 반이기는 한데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은석은 “상상만 해왔던 순간이 실현됐다. 앞으로 많은 매력 보여드릴테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했고, 쇼타로는 “멤버들 모두 데뷔를 많이 기다렸다.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가 NCT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그룹명에 ‘성장하다(Rise)’와 ‘실현하다(Realize)’는 뜻의 영단어를 더해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라이즈의 데뷔 싱글 ‘겟 어 기타’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역가왕’ 신동엽 “아니 이분들이 진짜 나온다고?”
- 김세정 “‘톱 오어 클리프’ MV 액션 연기, ‘경소문2’와 다르게 표현”
- ‘퀸덤퍼즐’ 엘즈업, 14일 데뷔 확정...앨범명은 ‘7+UP’
- 성훈·정유민→이민영 ‘완벽한 결혼의 정석’, 복수극 역사 새로 쓴다
- ‘스걸파’, 시즌2로 돌아온다...오늘(4일)부터 참가자 모집
- 브브걸, 10월 7일 데뷔 첫 팬콘 개최
- 이승기, 적십자 기후위기 복원력 홍보대사 위촉
- 한국판 상견니도 반짝일까...‘너의 시간 속으로’[MK현장]
- ‘너의 시간 속으로’ 전여빈 “원작 ‘상견니’ 보고 욕심...운명”
- ‘너의 시간 속으로’ 감독 “강훈, 오디션 당일 합격..제작진 눈서 하트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