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본부, 우리 지역 수산물 소비 촉진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4일 김한성 본부장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경주시 감포수산시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여름휴가 기간 종료와 최근 수산물에 대한 우려 등 소비 심리의 급격한 위축으로 피해가 우려되는 지역 수산시장 상인들을 위해서 계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4일 김한성 본부장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경주시 감포수산시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여름휴가 기간 종료와 최근 수산물에 대한 우려 등 소비 심리의 급격한 위축으로 피해가 우려되는 지역 수산시장 상인들을 위해서 계획됐다.
이날 김한성 본부장은 수산시장 상인들에게 직접 격려의 말을 전하며 "다가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연휴 기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며, 앞으로 월성본부는 항상 지역과 상생하는 행보를 이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감포 수산시장의 상인 유영석씨는 "최근 언론 보도로 인해 수산 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눈에 띄게 줄었는데, 월성본부가 앞장서서 우리 청정 수산물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시켜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힘써달라"고 말했다.
수산시장 상인들과의 만남의 자리 후, 김한성 본부장은 지난달 31일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월성본부 직원 120여명과 함께 지역수산물 메뉴로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를 통해 월성본부는 수산물에 대한 불안을 안심으로 전환하고 지역 경기 침체를 해소하기 위한 소비 촉진에 앞장섰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