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이피스, '쏠북 내신 연구소' 오픈…50곳 영어 내신자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가 '쏠북 내신 연구소'를 오픈했다.
'쏠북 내신 연구소'에서는 50곳의 내신 자료 연구소 교사의 전문적 연구과 검수를 거친 영어 내신 수업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쏠북 내신 연구소의 자료는 수업자료의 커리큘럼과 등록현황을 유형별, 단원별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가 '쏠북 내신 연구소'를 오픈했다.
'쏠북 내신 연구소'에서는 50곳의 내신 자료 연구소 교사의 전문적 연구과 검수를 거친 영어 내신 수업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쏠북 내신 연구소는 영어 내신 각 분야별 최고의 연구소 50곳이 참여했다. 50곳의 내신 연구소 교사의 전문성을 담은 제작한 자료를 종합해 80개 유형, 85만개 문항, 1만개 자료를 제공한다.
쏠북 내신 연구소의 자료는 수업자료의 커리큘럼과 등록현황을 유형별, 단원별로 확인할 수 있다. 내신을 준비하는 학원에서는 필요한 단원과 원하는 유형을 찾아 수업 자료를 구성하면 되므로 수업 준비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저자와 Q&A도 가능하다.
쏠북 내신 연구소에는 MAGNUS, 서성원, 펜슬잉글리쉬, 유별난!, Jen Na, 월간권대현, 이희완 등 대치동 현장 강의 수강생에게만 제공하던 내신 자료를 제공한다. 기출 유형 분석을 통한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들로 시험 대비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쏠북 내신 연구소는 영어 내신 준비를 위한 더욱 많은 영어 연구소의 참여를 열어두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국어, 수학 등으로 확대해 전문 연구소의 모집과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윤미선 북아이피스 대표는 “쏠북에서 전국의 수많은 영어 자료 중 실전에 최적화된 자료를 합법적으로 구매해 수업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해진 뿌리산업 1번지…도심형 융복합 산단 탈바꿈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미용의료기기 '수출' 활기...주가도 고공비행
- '공교육 멈춤의 날' 긴장 고조…교육부 “학습권 침해 여부 볼 것”
- 건양대 “시높시스 EDA 툴 교육 등 반도체 설계 전문인력 양성”
- '미래차 정조준'…삼성, IAA에서 첨단 전장 기술 공개
- 패션플랫폼, 멀티앱 전략 확대…버티컬 한계 넘는다
- 통신사, 휴대폰 장려금 담합 조사에 '초긴장'..공정위 연내 조사 마무리 시사
- 마크베이스, 개발 생산성 최대 90%↑…신개념 DB 'MACHBASE NEO 8.0' 출시
- 비트코인 상승·하락에 베팅하는 코인?…'레버리지토큰'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