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도전! 생활의 달인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대출 결제계좌를 광주은행 계좌로 변경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1,300만원의 생활지원금을 지급하는 '도전! 생활의 달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29일까지 비대면 채널(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을 통해 광주은행 대출 결제계좌를 다른 은행 계좌에서 광주은행 계좌로 변경 시 자동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은행은 대출 결제계좌를 광주은행 계좌로 변경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1,300만원의 생활지원금을 지급하는 ‘도전! 생활의 달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29일까지 비대면 채널(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을 통해 광주은행 대출 결제계좌를 다른 은행 계좌에서 광주은행 계좌로 변경 시 자동 응모된다.
은행은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지급 대상은 경품 지급일 기준 고객의 대출계좌·당행 결제계좌가 정상이고,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선착순 경품을 수령한 1,000명 중 추첨을 통해 △생활지원금 100만원(1명) △생활지원금 10만원(20명), 총 3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광주은행 대출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생활지원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