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타이어·자동차 경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쉐린코리아는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모어(TYREMORE)'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타이어모어에서는 미쉐린코리아가 현재 국내에 공급하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한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타이어모어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해진 요구를 충족시키겠다"며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채널을 제공해 업계 선두주자로서 타이어 구매와 차량 관리에 대한 새로운 지표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문정점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미쉐린코리아는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모어(TYREMORE)’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타이어모어에서는 미쉐린코리아가 현재 국내에 공급하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한다.
휠 얼라인먼트, 타이어 장착 및 유지 보수 등 타이어 영역은 물론 오일 교체, 배터리, 브레이크, 에어컨 등 자동차 전문 경정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차량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미쉐린 멤버십 혜택도 지원한다. 타이어모어에서 미쉐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타이어 정품 등록을 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9월부터 서울 송파구에 타이어모어 직영점인 ‘타이어모어 문정점’ 오픈을 시작으로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타이어모어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해진 요구를 충족시키겠다”며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채널을 제공해 업계 선두주자로서 타이어 구매와 차량 관리에 대한 새로운 지표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홍진영, 송정동 건물주 됐다…고소영 빌딩 옆 빌딩 35억에 매입
- 女사장 앞에서 ‘음담패설’한 손님들…신고하겠다 하자 그제야 “죽을죄”
- 이승기, 美 투어 팬서비스 논란에…"미리 양해"
- “운전해볼래?”…만취한 父, 10살 아들에게 운전 맡겼다가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바쁜 스케줄로 소원”
- 배우 김응수,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맥문동 오빠' 발매
- '미우새'김준호, '예비 장모님' 김지민 母 만나다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아무리 얘기해도
- 정유라도 계좌번호 공개 “악으로 깡으로 버텼는데 남은 집까지 넘어가”
- ‘마약 투약혐의’ 유아인, 강남 클럽 방문설…소속사 “서울에 없다”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