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일본서 다운로드 1위 등 글로벌 마켓 상위권에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좌부터 일본 앱스토어 3위, 한국 대만 북미 앱스토어 순위, 일본 다운로드 1위> 시프트업은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가 일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고, 일본과 한국, 북미, 대만 등 주요 글로벌 마켓에서 매출 순위 역주행을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좌부터 일본>
'승리의 여신:니케'는 지난 1일 진행한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일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매출 3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은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가 일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고, 일본과 한국, 북미, 대만 등 주요 글로벌 마켓에서 매출 순위 역주행을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니케'는 지난 1일 진행한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일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매출 3위에 올랐다.
또, 업데이트 4일 차에도 최상위권 내에서 순위가 조금씩 오르고 있어, 장기 매출 성과와 지속 가능한 성장력을 갖춘 게임으로 서브컬처 본토인 일본 내에서 IP 저력을 발휘했다.
국내에서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순위 5위, 10위를 기록하며 호평 속에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북미에서도 서브컬처로 이례적으로 10위권에 재진입해, 2D 미소녀 게임으로는 최상위 순위를 차지했다. 또, 주요 서비스 국가인 대만에서도 이번 업데이트 후 앱스토어 최고 순위 2위에 올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