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 컨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지난 3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개원(예정)의사를 위한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는 하나은행과 아라메디컬그룹의 업무제휴로 개최됐다.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원 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지난 3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개원(예정)의사를 위한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는 하나은행과 아라메디컬그룹의 업무제휴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병원입지, 인테리어, 세무기장 등 개원에 필요한 필수 정보와 함께 병원경영, 채용, 마케팅 등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하나금융그룹 관계사가 공동 참여한 '하나 닥터클럽 올인원 패키지' 상담도 진행됐다. 일대일 맞춤형 금융상담을 비롯해 상속 및 세무 상담, 하나캐피탈 의료기기 리스상담, 하나생명 VIP 보험상담, 하나카드 의약품 결재 전용카드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원 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 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해진 뿌리산업 1번지…도심형 융복합 산단 탈바꿈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미용의료기기 '수출' 활기...주가도 고공비행
- 패션플랫폼, 멀티앱 전략 확대…버티컬 한계 넘는다
- 통신사, 휴대폰 장려금 담합 조사에 '초긴장'..공정위 연내 조사 마무리 시사
- 마크베이스, 개발 생산성 최대 90%↑…신개념 DB 'MACHBASE NEO 8.0' 출시
- 비트코인 상승·하락에 베팅하는 코인?…'레버리지토큰' 인기
-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베트남 방문 맞춰 우리 마이데이터 기술 전파
-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제휴카드 결제, 일부 연동 장애…소비자 불편
- 커니코리아, 금융 혁신 선도하는 웹3.0/STO 프랙티스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