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모바일 퍼즐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26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오는 26일 모바일 퍼즐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글로벌 3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는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 외에 다양한 방식으로 퍼즈업을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퍼즈업 대표 캐릭터 '마법사 헤르피'의 한정 스킨을 선물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부터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는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한다.
퍼즈업은 일반적인 3매치 퍼즐 장르에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차별성을 더했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할 수 있으며 전략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 외에 다양한 방식으로 퍼즈업을 즐길 수 있다. 레벨 클리어 시 획득한 별을 사용해 아미토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 세계 이용자와 협동할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점령전’을 통해 다른 클랜과의 경쟁도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퍼즈업 대표 캐릭터 ‘마법사 헤르피’의 한정 스킨을 선물로 받는다. 5일부터는 NC 다이노스와 연계해 홈구장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용인 60대 교사, 수업 중 사고나자 학부모가 형사 고소
- 檢 “이재명, 끝내 2회 연속 조사 불출석…단식으로 조사 지장”
- 국방장관 “해병대 전 수사단장, 사실 아닌 내용 너무 많이 얘기”
- 野 이상민 “이재명 단식 난감하고 착잡…스스로 멈추는 게 지혜로워”
- 롤스로이스男 집에서 현금 1억 발견… ‘MZ조폭’ 연관 의심
- 서울시, 임옥상 ‘기억의 터’ 조형물 철거…“대체작품 설치”
- 9년 전 기간제교사 일하며 중학생 제자 성폭행 한 30대男 결국…
- 경찰에 “알아서 가겠다”…20대 주취자, 도로에 누워있다 버스에 깔려
- 與, 윤미향 징계안 제출…김기현 “국민 자격 없어, 北에 적합한 인물”
- “완전 신세계, 잘 나간다”…새 화물차에 감탄한 오송 참사 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