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고주모 강원도지회 ‘고향사랑의 날 기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고향주부모임 강원도지회(회장 손재선)는 2일 경기 일산 킨텍스 중앙공원에서 행안부,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농협중앙회 주관으로 개최된 '고향사랑의 날 기념 너와 걸을 고향 걷기대회'에 참가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강원농협 임직원 및 고주모 강원도지회 회원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제 안내장'을 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장점을 알리고, 답례품으로 선정된 강원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고향주부모임 강원도지회(회장 손재선)는 2일 경기 일산 킨텍스 중앙공원에서 행안부,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농협중앙회 주관으로 개최된 ‘고향사랑의 날 기념 너와 걸을 고향 걷기대회’에 참가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강원농협 임직원 및 고주모 강원도지회 회원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제 안내장’을 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장점을 알리고, 답례품으로 선정된 강원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욱 본부장은 “고향사랑의 날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더욱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아울러 답례품으로 선정된 강원 농축산물들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좋겠다”고 말했다.
손재선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되어 농업․농촌에 더욱 활력이 넘치길 바라고, 고주모 강원도지회에서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육부는 학생의 '학습'할 의무, 교사의 '순종'할 의무만 강요한다
- 마을대학, 고흥의 작지만 큰 실험
- 이동관 "뉴스타파 김만배 녹취록, 원스트라이크아웃 도입해야"
- 尹대통령 "北 불법행위 차단…中, 북한 비핵화 노력해야"
- 대통령실 2차장·비서관 교체에 수사단장 측 "이 사건 아니면 설명되나"
- 교사들 분노에도 '색깔론' 적용? "아예 우리 목소리 안 듣는구나…"
- 단식 5일차 이재명 "후쿠시마 오염수, 국제해양법재판소에 제소"
- 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로 진교훈 전략공천키로
- 尹대통령 "국체 파괴하는 반국가 행위에 단호하게 대응하라"
- 내 친구가 석탄 발전노동자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