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타이어·경정비 서비스 '타이어모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와 자동차 경정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TYREMORE)'를 론칭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타이어모어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오일 교체, 배터리, 브레이크, 에어컨 등 자동차 전문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와 자동차 경정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TYREMORE)'를 론칭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미쉐린코리아는 이달 서울 송파구에 직영점인 타이어모어 문정점 개장을 시작으로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타이어모어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오일 교체, 배터리, 브레이크, 에어컨 등 자동차 전문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쉐린 멤버십 혜택도 지원한다. 타이어모어에서 미쉐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정품 등록을 할 수 있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타이어모어 론칭을 통해 전문 경정비 서비스까지 미쉐린그룹의 전문 서비스 영역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채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해진 뿌리산업 1번지…도심형 융복합 산단 탈바꿈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미용의료기기 '수출' 활기...주가도 고공비행
- 비트코인 상승·하락에 베팅하는 코인?…'레버리지토큰' 인기
-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베트남 방문 맞춰 우리 마이데이터 기술 전파
-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제휴카드 결제, 일부 연동 장애…소비자 불편
- 커니코리아, 금융 혁신 선도하는 웹3.0/STO 프랙티스 출범
- 전력거래소, '일반수소 발전시장' 대규모 전원 가중치 하향
- 21대 마지막 정기국회 열렸지만…여야, 민생 입법 논의보다 정쟁 가열
- 레노버, 휴대용 게임기 '리전 고' 공개... 스팀덱·ROG 엘라이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