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한정판 음반, 이마트24에서 만나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조용필'과 '뉴욕타임즈' 카드를 꺼내 들었다.
이마트24가 10일까지 조용필의 한정판 음반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Road to 20–Prelude 2)'를 업계 단독으로 한정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조용필 한정판 앨범은 1500매 한정수량으로, 기존 고객들이 조용필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USB(이동식 저장장치) 음반' 형태로 제작돼 한정판의 가치를 부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이마트24가 '조용필'과 '뉴욕타임즈' 카드를 꺼내 들었다.
이마트24가 10일까지 조용필의 한정판 음반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Road to 20–Prelude 2)'를 업계 단독으로 한정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이마트24가 음반을 판매하는 최초 사례로, 55년간 19장의 정규 앨범을 낸 가수 조용필이 잇달아 발표한 신곡을 4곡이나 수록했다는 데 의미가 남다르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에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조용필 한정판 앨범은 1500매 한정수량으로, 기존 고객들이 조용필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USB(이동식 저장장치) 음반' 형태로 제작돼 한정판의 가치를 부각했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USB 음반은 해당 기기가 익숙한 젊은층은 물론 최근 6070세대가 즐겨 쓰는 일명 '효도 라디오'(USB를 꽂으면 바로 저장된 파일이 재생되는 라디오)에도 활용하기 쉽다.
아울러 이마트24는 15일까지 '뉴욕타임즈 오리지널 패키지' 3개월 구독권(8만9900원)이라는 기존 편의점 상식을 뛰어넘는 이색 상품 또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전 세계 130개국에 출간되는 '뉴욕타임즈'를 미국 현지와 동일하게 3개월간 일일 구독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