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매운맛 대열 합류…'스파이시 시리즈'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기분 좋은 색다른 매콤함을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로 구성된 '스파이시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파이시 시리즈'는 누구나 기분 좋게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매콤함을 연출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기분 좋은 색다른 매콤함을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로 구성된 ‘스파이시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파이시 시리즈’는 누구나 기분 좋게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매콤함을 연출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매콤한 맛을 선사하는 다양한 샌드위치를 기분, 입맛, 취향 등에 맞춰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종류는 써브웨이를 대표하는 매운맛 스테디셀러 ‘스파이시 이탈리안’, 지난해와 올해 재출시를 거쳐 최근 정식 메뉴로 전환된 인기 메뉴 ‘스파이시 쉬림프', 지난해 겨울에 이어 이번 시즌 한정으로 다시 한번 재출시된 ‘스파이시 바비큐’ 등 총 3종이다.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매운맛에 약한 ‘맵찔이’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유의 짭짤하면서도 풍미 넘치는 매콤함을 자랑하는 페퍼로니와 살라미가 조화를 이루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매콤함을 선사한다.
한층 강렬한 이국적인 매콤함을 원한다면 ‘스파이시 쉬림프’가 제격이다. 올 여름 재출시 및 정식 메뉴 전환을 거치며 이전 대비 1.5배 커진 통새우를 사용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맛과 식감이 모두 업그레이드된 탱글탱글한 새우를 써브웨이 특제 ‘스파이시 시즈닝’에 버무려 한층 진한 감칠맛과 함께 색다른 매운맛을 연출했다.
‘스파이시 바비큐’는 '맵부심’ 가득한 한국인에게 안성맞춤이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풀드포크 바비큐에 기존 써브웨이 메뉴에서 느껴보지 못한 화끈한 매콤한 맛이 일품인 고추장 베이스의 한국식 양념을 더했다. 우리 입맛에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인상적인 매콤함을 맛볼 수 있다.
써브웨이만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파이시 시리즈’를 즐기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꿀조합 소스로는 부드럽고 진한 맛이 매콤한 샌드위치와 조화를 이루는 ‘렌치’, 매운맛을 한 단계 끌어올려주는 ‘핫칠리’ 등이 0순위로 꼽힌다.
이와 함께, 써브웨이는 이달부터 ‘스파이시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도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한정판 차은우 굿즈를 제공한다. 굿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파이시 시리즈’ 또는 ‘차은우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매장별로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마다 굿즈 소진 시점은 다를 수 있다.
한편 써브웨이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스파이시 시리즈’ 광고를 공개했다. 점심 약속이 취소된 오전 11시, 네버엔딩 회의에 지친 오후 1시, 혼밥 하기 싫은 저녁 6시, 퇴근길 지하철에 진이 빠진 저녁 7시, 이대로 들어가기 아쉬운 저녁 9시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시간대별 상황 속에서 ‘스파이시 시리즈’가 언제나 기분 좋은 매콤함을 선사한다는 점을 재치 있게 그려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