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은 자사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용기면으로 만든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를 요청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은 자사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용기면으로 만든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를 요청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들은 살해 당했다"…2조 재산 남기고 떠난 억만장자 [신정은의 글로벌富]
- 부모 모신 큰 언니에 유산 물려줬더니…막내가 글쎄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일본도 못 따라와"…'한국이 세계 1등' 6개 중 5개가 삼성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7600만원짜리 '괴물' 전기차…'아이오닉 5 N' 성능 알아보니
- "명품황제도 제쳤다"…비만 치료제 덕에 '시총 1위' 찍은 기업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새 걸그룹 꾸린다
- 고소영 이어 홍진영도 송정동 건물주…빌딩 35억에 매입
- "조사 성실히 받았다"…'데이트 폭행' 피소 유튜버 복귀 예고
- '롤스로이스男' 집에서 억대 돈다발 나왔다…조폭 연루 정황
- 손에 스마트폰 없으면 식은땀 '줄줄'…당신도 노모포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