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고객 초청 프로그램 성료… “소통확대 지속해 나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딜락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고객 초청 프로그램 '캐딜락 패뷸러스 플라워 클래스(CADILLAC FABULOUS FLOWER CLASS)'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자기 계발과 여가생활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벤트를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진행했으며, '플라워 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기 계발과 여가생활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벤트를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진행했으며, ‘플라워 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한다.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프리미엄 플라워샵 브랜드 ’르자당 플라워’ 대표이자 유명 플로리스트인 박유미씨가 강연자로 나서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펼쳤다.
해당 클래스는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뿐만 아니라, 캐딜락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친구, 부부, 아이와 함께한 가족 등 다양한 고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진행 첫날에는 캐딜락 XT4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정려원씨가 참석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캐딜락은 오는 8~9일 ‘플라워 클래스’의 추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관심사와 캐딜락만의 특별함이 반영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이재명, 끝내 2회 연속 조사 불출석…단식으로 조사 지장”
- 野 이상민 “이재명 단식 난감하고 착잡…스스로 멈추는 게 지혜로워”
- “연탄가스 마시면 어떻게?” 반복질문 전화 추적해 생명 구한 소방관
- 국방장관 “해병대 전 수사단장, 사실 아닌 내용 너무 많이 얘기”
- 경찰에 “알아서 가겠다”…20대 주취자, 도로에 누워있다 버스에 깔려
- 롤스로이스男 집에서 현금 1억 발견… ‘MZ조폭’ 연관 의심
- 서울시, 임옥상 ‘기억의 터’ 조형물 철거…“대체작품 설치”
- 與, 윤미향 징계안 제출…김기현 “국민 자격 없어, 北에 적합한 인물”
- 숨진 용인 60대 교사, 수업 중 사고나자 학부모가 형사 고소
- 9년 전 기간제교사 일하며 중학생 제자 성폭행 한 30대男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