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신작 '지천' 캐릭터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토리는 신작 퓨전 무협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최초 공개했다.
'지천'에 등장하는 총 8가지의 직업 중 도술사, 무사, 살수, 요술사, 4종의 캐릭터다.
'지천'은 퓨전 무협 MMORPG로, 제3세력의 출현과 함께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각 세력들이 힘을 모아 빼앗긴 땅과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전투가 메인 스토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토리는 신작 퓨전 무협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최초 공개했다. '지천'에 등장하는 총 8가지의 직업 중 도술사, 무사, 살수, 요술사, 4종의 캐릭터다.
'지천'은 퓨전 무협 MMORPG로, 제3세력의 출현과 함께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각 세력들이 힘을 모아 빼앗긴 땅과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전투가 메인 스토리다. 특히 화려하면서 매혹적인 무협 의상은 물론 각각의 직업에 맞는 특색 있는 무기와 스킬 연출 등이 국내 무협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맵 곳곳에서 특정 아이템이 드랍되며, 보스 몬스터가 자주 등장하는 고효율 사냥터를 배치, 유저 간 쟁탈 싸움과 대규모 전투를 유도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템 강화 콘텐츠, 제작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아이템 획득 시 다양한 옵션을 랜덤으로 부여해 파밍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달 말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해 서버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