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온다, 스케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가 시즌2로 돌아온다.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측은 “시즌2 제작을 확정 짓고 오늘(4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걸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10대 버전으로, 10대들의 창의력과 실력을 바탕삼아 ‘스우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10대들이 보여줄 수 있는 신선함과 트렌디함으로 많은 팬들을 양산, ‘스우파’의 인기와 화제성을 그대로 이어받으며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등극하는 등 Mnet의 메가 히트 콘텐츠가 새롭게 탄생했음을 알렸다.
이번 시즌2에서는 크루를 넘어 개인으로 모집 대상을 확장해 더욱 다양한 매력의 실력자들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루를 선발했던 시즌1과 달리, 춤을 사랑하는 10대라면 크루나 개인 상관없이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하다. 다시 한 번 댄스신을 뒤엎을 여학생 댄서들을 발굴할 ‘스걸파2’의 변화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Mnet ‘스걸파2’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시즌2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오직 춤 하나의 재능만으로 K-댄스신의 확장을 이끌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걸파2’ 참가자 모집 기간은 바로 오늘 9월 4일(월)부터 10월 9일(월) 오후 11시 59분(KST)까지다. 춤을 사랑하는 10대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국적 불문, 개인&크루 모두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엠넷플러스(Mnet Plus)와 유튜브 채널 더춤(The CHOOM), 공식 인스타그램(@mnet_da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