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간 속으로' 전여빈 "강훈·안효섭, 촬영장의 코엔자임"
김현우 기자 2023. 9. 4. 13:44
배우 전여빈이 촬영장의 활력소가 됐던 동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전여빈은 4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제작발표회에서 "강훈이 비타민 역할을 했다. 못지않게 안효섭이 제2의 비타민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비타민과 코엔자임 느낌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고 "면역력에 중요한 게 유산균인데 유산균은 저다. 감독님은 햇빛이다. 햇님이었다"고 전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시리즈다.
'나의 나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김진원 감독의 신작이다.
안효섭은 연준과 시헌을 맡아 시간을 초월하는 설렘을 선사한다. 전여빈은 상반된 얼굴의 민주와 준희라는 1인 2역을 소화한다. 강훈은 1998년 시헌의 절친이자 민주를 짝사랑하던 인규를 맡았다.
8일 공개된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소득 상위 1% 유튜버 342명, 1년간 2440억원 벌었다
- 바둑판 대열…"이런 집회 없었다" 현장 경찰도 호평 일색
- '롤스로이스 가해자' 집서 1억 돈다발…조폭 관련성 수사
- 머스크 "테슬라 상장폐지"…트위터 글 하나로 '562억원' 폭탄
- 소 배설물 뒤집어쓴 태국 건축가…정부 비판 퍼포먼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