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구원자의 날’ 특별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구원자의 날'(1일)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김철희 나인아크 프로듀서(PD)가 직접 방송 진행을 맡았으며 9월 업데이트 예고 및 개편 현황, PD와 함께하는 정령의 유물 이야기, 베스트5 OST 등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철희 나인아크 프로듀서(PD)가 직접 방송 진행을 맡았으며 9월 업데이트 예고 및 개편 현황, PD와 함께하는 정령의 유물 이야기, 베스트5 OST 등으로 진행됐다.
김 PD는 지난달 주요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 ‘영지 편집 모드’에 대해 설명하고, 9월 업데이트 예정인 추석 이벤트와 신규 악령토벌 보스에 대해 소개했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내 ‘에버소울’의 정보를 찾아 읽고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주고 받는 ‘에버토크’를 진행했다. 김 PD가 직접 해설을 덧붙이거나, 여러 개발 비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김 PD가 선택한 ‘에버소울’의 베스트 OST 톱5 중 1위는 여름 이벤트 ‘엔들리스 서머’ 테마곡‘이었다. 정령 ‘아야메’의 테마곡과 보컬리스트 다즈비의 테마곡 등이 뒤를 이었다.
김 PD는 “‘구원자의 날’을 맞이해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을 해주신 구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에버소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쿨존 음주운전 사망’ 어머니의 호소 “지금도 매일 지옥”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강간상해 무혐의" 밝힌 웅이…통지서 공개하며 복귀 예고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재량휴업 결정' 교장 "선생님들 설득도 해봤지만 의지 단호"
- 경찰이 내려준 주취자, 도로 누워있다 버스 깔려 사망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