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김성균, 숨겨왔던 능력 폭발‥부성애의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이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이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다.
여기에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강훈’(김도훈)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이재만’(김성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아들 ‘강훈’만을 기다리며 늘 같은 곳에 앉아 자리를 지켰던 ‘재만’. 앞서 공개된 회차에서 그가 앉아 있던 평상에만 얼룩 없이 깨끗했던 모습에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이 뭉클함을 느꼈던 만큼, 과연 ‘재만’에겐 어떤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부성애가 가득 느껴지는“아빠가 끝까지 지켜줄게”라는 문구는 ‘강훈’과 ‘재만’의 특별한 서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이번주 14, 15회에는 공개된 포스터와 정반대된 ‘재만’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그가 곤경에 처한 가족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을 폭발시키며 휴머니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모두가 궁금해하고 기다렸던 ‘재만’과 ‘강훈’의 서사는 또 어떤 뭉클한 감동을 전할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디즈니+)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제롬, 전 아내 배윤정 고백→썸녀 베니타 어지러움 호소 ‘돌싱글즈4’
- 김지민 남동생 공개 “누나가 뭐가 아쉬워 갔다 온 분을” 김준호 당황 (미우새)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산부인과서 아이 바뀌어” 14년만 재회한 친부모 외면한 아들, 왜? (서프라이즈)[종합]
- 김지민 “김준호 여동생도 왜 오빠 만나냐고 물어” (미우새)
- 요가강사 변신한 김정민 란제리로 파격 노출, 바디프로필 장인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