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 시즌2로 돌아온다...오늘(4일)부터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가 시즌2로 돌아온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측은 "시즌2 제작을 확정 짓고 오늘(4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걸파2'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시즌2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오직 춤 하나의 재능만으로 K-댄스신의 확장을 이끌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측은 “시즌2 제작을 확정 짓고 오늘(4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걸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10대 버전으로, 10대들의 창의력과 실력을 바탕삼아 ‘스우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10대들이 보여줄 수 있는 신선함과 트렌디함으로 많은 팬들을 양산, ‘스우파’의 인기와 화제성을 그대로 이어받으며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이번 시즌2에서는 크루를 넘어 개인으로 모집 대상을 확장해 더욱 다양한 매력의 실력자들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루를 선발했던 시즌1과 달리, 춤을 사랑하는 10대라면 크루나 개인 상관없이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하다. 다시 한 번 댄스신을 뒤엎을 여학생 댄서들을 발굴할 ‘스걸파2’의 변화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스걸파2’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시즌2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오직 춤 하나의 재능만으로 K-댄스신의 확장을 이끌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걸파2’ 참가자 모집 기간은 9월 4일부터 10월 9일 오후 11시 59분(KST)까지다.참가자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엠넷플러스와 유튜브 채널 더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 적십자 기후위기 복원력 홍보대사 위촉
- 한국판 상견니도 반짝일까...‘너의 시간 속으로’[MK현장]
- ‘너의 시간 속으로’ 전여빈 “원작 ‘상견니’ 보고 욕심...운명”
- ‘너의 시간 속으로’ 감독 “강훈, 오디션 당일 합격..제작진 눈서 하트 뿅뿅”
- 트렌드지, ‘마이 웨이’ MV 티저 공개...청춘 영화 같은 청량美
- 신세경, 블랙드레스에 빛나는 ‘이 구두’ 어디거? [★스타일]
-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 “대본 보면서 여러번 소름”
- 신동엽, 쿠팡 자회사 씨피엔터行
- ‘아스달 연대기’ 8년 후…장동건 vs 이준기 ‘아라문의 검’ 대전쟁 서막
- “애기야 가자!” 손태진 ‘손신양’ 변신(‘불타는 장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