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엘즈업, 14일 데뷔 확정…앨범명은 '7+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퀸덤퍼즐'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엘즈업(EL7Z UP)이 14일 데뷔한다.
엘즈업(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은 4일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엘즈업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7+UP)'으로 데뷔한다.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이 치열한 경쟁 끝에 엘즈업의 최종 멤버로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퀸덤퍼즐'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엘즈업(EL7Z UP)이 14일 데뷔한다.
엘즈업(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은 4일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엘즈업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7+UP)'으로 데뷔한다. 5일부터 9일까지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이후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14일에는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21일에는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고, 2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카페와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엘즈업은 '당신이 퍼즐한 최상의 일곱 멤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이 치열한 경쟁 끝에 엘즈업의 최종 멤버로 확정됐다. 엘즈업 측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들은 살해 당했다"…2조 재산 남기고 떠난 억만장자 [신정은의 글로벌富]
- 부모 모신 큰 언니에 유산 물려줬더니…막내가 글쎄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분식집 월세 72만원인데 전기요금 77만원 나왔어요"
- '너의 시간 속으로' 전여빈 "안효섭은 촬영장 코엔자임, 강훈은 비타민"
- 윤태화, 절절함 가득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명품 감성 입증
- "조사 성실히 받았다"…'데이트 폭행' 피소 유튜버 복귀 예고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새 걸그룹 꾸린다
- '롤스로이스男' 집에서 억대 돈다발 나왔다…조폭 연루 정황
- "블랙핑크, 최악의 여름 공연"…프랑스 일간지 '혹평' 왜?
- 손에 스마트폰 없으면 식은땀 '줄줄'…당신도 노모포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