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마이 웨이’ MV 티저 공개...청춘 영화 같은 청량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안무의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4일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MY W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러한 반응 속 트렌드지가 새 싱글 '스틸 온 마이 웨이'를 통해 어디까지 도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MY W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듣기만 해도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게 만드는 비트를 바탕으로 화창한 날씨 속 꼬깔콘을 쓰고 서로 장난치는 멤버들의 모습부터 바닷가에서 서로의 모습을 담고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담겼다.
여기에 한국의 모습으로 분위기는 반전된다. 강렬한 눈빛과 안무로 분위기를 전환시킨 한국을 시작으로 트렌드지는 어디론가 뛰어가는 모습과 최초로 공개된 후렴구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지며 청춘의 모습과 함께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타이틀곡 ‘마이 웨이’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파워풀하고 속도감 있는 곡 전개가 강한 여운을 남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멤버 한국, 라엘, 예찬이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훨씬 녹인 것은 물론, 전작을 쭉 함께 해온 프로듀서 LEEZ(리즈)가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하나의 명반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 선주문량이 해외에서만 3배나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가운데, 10월부터 20개국 월드투어까지 확정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반응 속 트렌드지가 새 싱글 ‘스틸 온 마이 웨이’를 통해 어디까지 도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틸 온 마이 웨이’는 오는 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세경, 블랙드레스에 빛나는 ‘이 구두’ 어디거? [★스타일]
-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 “대본 보면서 여러번 소름”
- 신동엽, 쿠팡 자회사 씨피엔터行
- ‘아스달 연대기’ 8년 후…장동건 vs 이준기 ‘아라문의 검’ 대전쟁 서막
- “애기야 가자!” 손태진 ‘손신양’ 변신(‘불타는 장미단’)
- ‘올라운더’ 김세정, 오늘(4일) 첫 정규 ‘문(門)’ 발매
- ‘컴백 D-DAY’ 영케이 “계속 꿈꾸고 오래 노래하고파”
- 김소현, ‘마리 퀴리’ 캐스팅 확정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옥순, SNS 차단...오해 미안해”
- 아이브, 10월 13일 ‘아이해브 마인’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