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위크’ 이벤트···“최대 1000만 원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이 최대 1000만 원의 지원금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해외주식 투자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계좌 신규 개설 또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타증권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 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제공하겠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시 1만 원 지급
타사 주식 입고액 따라 1000만 원 지원
한화투자증권(003530)이 최대 1000만 원의 지원금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해외주식 투자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계좌 신규 개설 또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타증권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 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제공하겠다고 4일 밝혔다. 비대면 종합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현금 1만 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현금 2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고객이 해외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10달러(약 1만 3000원)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500만 원 이상 거래 시 20달러(약 2만 6000원)를 추가 지급한다. 해외주식도 국내주식과 마찬가지로 타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제공한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가을을 맞아 국내·해외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실전투자대회도 함께 참여해 국내·해외를 아우르는 투자의 고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남균 기자 sout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 섰다”는 한국 20만 유튜버 …혐한론자들은 ‘신바람’
- '홍범도 공산주의자' 논란 현재진행형…함명 변경·서훈 취소 ‘검토’[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
- “손주 낳아줄 며느리 찾아요” 엄빠가 자녀 대신 '맞선' 나서는 일본
- MZ세대 사이서 역대급 수요 찍더니…11.8만원 '럭셔리 디저트'로 재탄생
- 여사장 들으란 듯 '음담패설' 하던 손님들…신고하자 '죽을 죄지어'
- “이 나라 가느니 인도 가지” 한국인 인기 관광국의 변화
- 월 100만원도 못 버는 유튜버가 태반…아무나 버는 게 아니었네
- 부모와 쌍둥이 4명 '모두 같은 생일'…“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다”
- '온몸 멍들고 피투성이'…'성폭행 의혹' 잉글랜드 유망주, 결국 맨유 떠난다
- '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황보도 분통 터뜨린 '1인 1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