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청 조정팀, 물사랑 전국대회 입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조정팀(감독 이재윤‧김진태)이 제20회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사장배 물사랑 전국조정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
이재윤 여자조정팀 감독은 "지난 6월 준공된 실내조정훈련장 덕분에 이번 여름 긴 장마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컨디션을 잘 조절할 수 있어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도 충주시를 대표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조정팀(감독 이재윤‧김진태)이 제20회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사장배 물사랑 전국조정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
참가선수단 규모 면에서 국내 최대의 조정대회로 꼽히는 이 대회는 한국수자원공사와 대한조정협회 주최로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충주시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렸다.
충주시청 여자조정팀은 더블스컬에서 김은유‧공규빈 선수가 금메달을, 싱글스컬에서 공규빈 선수가 은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남자조정팀은 에이트에서 은메달을, 쿼드러플스컬에서 최종식 선수가 동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이재윤 여자조정팀 감독은 “지난 6월 준공된 실내조정훈련장 덕분에 이번 여름 긴 장마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컨디션을 잘 조절할 수 있어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도 충주시를 대표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충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