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두근두근 페스티벌’ 9월 14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오는 14일 12시부터 17시까지 계명문화대학교(문화광장)에서 청년을 응원하고 결혼친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두근두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혼특구 5주년을 맞아 '대구 중심 달서의 인연, 그린라이트 ON'이란 주제로 청년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연애·결혼 축제의 장으로 의미를 담아 계명문화대학교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결혼특구 5주년을 맞아 ‘대구 중심 달서의 인연, 그린라이트 ON’이란 주제로 청년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연애·결혼 축제의 장으로 의미를 담아 계명문화대학교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테마별로 ▷설렘(만남) 존에는 다함께 두근두근 게임, 커플게임 ▷달링(웨딩)존에는 행복카(웨딩카)와 인생네컷 포토존 그리고 청년 버스킹 공연 ▷이벤트존에는 두근두근 룰렛, 달콤한 와인, 프러포즈 이벤트 등의 이색적이고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했다.
특히, 연애타로, 커플 키링 만들기, 두근두근 페이스 페인팅, 콩닥콩닥 떡 만들기 등 체험부스와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청년 관련 단체가 직접 참여해 청년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등 총 22개 체험(정보) 부스가 운영된다.
한편, 그린라이트를 켜줄??커플게임(황금커플을 찾아라!)’참가자(10커플)와‘프러포즈 이벤트’를 원하는 미혼남녀 한 커플은 오는 8일까지 달서구청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년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결혼1번지 달서구가 청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결혼친화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초호화 리조트서 굴욕 없는 민낯 [DA★]
- 타이푼, 13년 만에 신곡 발표
- 서수남, 새로운♥ 만난 근황 “전 아내, 17억 빚+잠적→딸 사망…절망” (마이웨이) [TV종합]
- 김지민 남동생, 김준호에 “누나가 뭐가 아쉬워서 갔다 오신 분을…” (미우새)
- 장윤정, “♥도경완, 내 스케쥴표 보며 수입 계산해” 폭로 (미우새)[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