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수장 방시혁의 미국 대저택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는 스타들의 집이 소개된 가운데,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방시혁의 미국 대저택이 눈길을 끌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버지라 불리는 방시혁은 미국 경제 전문지 선정 대한민국 자산가 10위 안에 들며 '억만장자' 대열에 합류했다.
연예계 최고 부호 방시혁이 선택한 곳은 미국 로스엔젤레스 서부에 위치한 부촌 '벨에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하이브 수장 방시혁의 미국 대저택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는 스타들의 집이 소개된 가운데,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방시혁의 미국 대저택이 눈길을 끌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버지라 불리는 방시혁은 미국 경제 전문지 선정 대한민국 자산가 10위 안에 들며 ‘억만장자’ 대열에 합류했다. 한 출연자는 “2023년 상반기 국내 음반 판매량 40%가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였다”라고 부연했다.
연예계 최고 부호 방시혁이 선택한 곳은 미국 로스엔젤레스 서부에 위치한 부촌 ‘벨에어’다. ‘벨에어’는 저스틴 비버, 비욘세-제이지 부부, 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부부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연자는 “방시혁 씨가 약 2,640만 달러(한화 약 340억 원)에 맨션을 매입했다”라고 밝혔다. 방시혁이 미국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거처를 마련한 것으로 추측된다고 덧붙였다.
해당 맨션은 2017년 건축가 마크 리오스가 설계 및 완공한 것으로, 완공되자마자 건축 전문 월간지가 주목했을 만큼 5성급 리조트를 떠오르게 하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통유리로 되어있는 미닫이창은 시원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실내와 실외 구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거실과 다이닝룸은 아늑한 느낌을 준다.
또한 대형 서재,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의 침실 등을 갖추고 있다. 심지어 와인 창고, 게스트룸, 스파, 홈짐, 당구장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오상진은 “1년 내내 안 가는 공간도 있겠다”라고 반응했다.
맨션을 둘러싼 야외 공동 정원은 수목원 부럽지 않은 느낌으로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이승기, 美 공연 팬서비스 논란…“교민 무시 NO, 컨디션 때문”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소유진♥’ 백종원, 5살 막내딸 잔소리에 푸념..“돈 벌어오면 쉬어야 될 거 아냐”(‘백종원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단독] ‘자숙’ 유아인, 강남 유명 클럽 방문 루머…소속사 “유아인, 서울체류 NO! 황당 그 자
- “20년 동안 연 끊었던 조카, 발인 날에 등장해 2억 보험금 가로채” 분통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