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배터리 아저씨' 초청 2차전지 투자 설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오는 1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하나증권 본사에서 2차전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전 금양 홍보이사로 '배터리 아저씨'로 불리는 박순혁 작가가 직접 참석해 2차전지 업종 전망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오는 1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하나증권 본사에서 2차전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전 금양 홍보이사로 ‘배터리 아저씨’로 불리는 박순혁 작가가 직접 참석해 2차전지 업종 전망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박 작가는 유튜브 등에서 에코프로(086520)등 2차전지 주를 강력히 추천하며 올해 증시의 2차전지 열풍을 주도한 인물이다. 박 작가는 2차전지 시장에 대해 전망하고, 관심 가져 볼 만한 종목을 소개할 예정이다.
투자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하나증권 명동금융센터를 통해 계좌를 개설한 후, 소수점 주식을 1만 원 이상 거래하면 된다. 계좌 개설과 거래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설명회 참석 신청이 이뤄진다. 계좌 개설은 명동금융센터의 안내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방식에서 모두 가능하다. 명동금융센터는 참가 신청이 완료된 고객에게는 설명회 전 개별로 공지 문자를 전송할 계획이다.
안수련 하나증권 명동금융센터장은 “최근 2차전지 종목들이 급등 후 숨고르기 양상을 보이는 상황에서 향후 전망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는 중”이라며 “평소 2차전지 종목에 관심이 있거나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은 기자 good4u@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서 흑연 9만톤 캔다…포스코인터, 이차전지 원료 사업 영토 확장
- [SEN]국전약품, 500억 규모 전자소재 생산공장 준공…“OLED·이차전지 소재 양산”
- '체온만으로 이차전지 충전' 온도 차이 충전 시스템 개발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 섰다”는 한국 20만 유튜버 …혐한론자들은 ‘신바람’
- '홍범도 공산주의자' 논란 현재진행형…함명 변경·서훈 취소 ‘검토’[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
- “손주 낳아줄 며느리 찾아요” 엄빠가 자녀 대신 '맞선' 나서는 일본
- MZ세대 사이서 역대급 수요 찍더니…11.8만원 '럭셔리 디저트'로 재탄생
- 여사장 들으란 듯 '음담패설' 하던 손님들…신고하자 '죽을 죄지어'
- “이 나라 가느니 인도 가지” 한국인 인기 관광국의 변화
- 월 100만원도 못 버는 유튜버가 태반…아무나 버는 게 아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