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김성균 서사 공개, 부성애의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배우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강훈(김도훈)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이재만(김성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그가 곤경에 처한 가족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을 폭발시키며 휴머니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배우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강훈(김도훈)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이재만(김성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아들 강훈만을 기다리며 늘 같은 곳에 앉아 자리를 지켰던 재만. 앞서 공개된 회차에서 그가 앉아 있던 평상에만 얼룩 없이 깨끗했던 모습에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이 뭉클함을 느꼈던 만큼, 과연 재만에겐 어떤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부성애가 가득 느껴지는“아빠가 끝까지 지켜줄게”라는 문구는 강훈과 재만의 특별한 서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6일 공개되는 14, 15회에는 공개된 포스터와 정반대된 재만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그가 곤경에 처한 가족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을 폭발시키며 휴머니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두가 궁금해하고 기다렸던 재만과 강훈의 서사는 또 어떤 뭉클한 감동을 전할지 기대를 높인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무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