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 청량농협, 조합원에게 배추 모종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량농협은 조합원에게 배추모종 16만6400개를 무상으로 공급했다.
청량농협은 조합원에게 봄에는 고추, 여름엔 대파, 가을엔 배추, 겨울에는 양파 모종을 지원하고 있다.
박동섭 조합장은 "조합원의 일손을 덜어주고 우수한 농산물 생산을 도우려면 우량 육묘를 지원하는 게 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육묘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량농협은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수 농산물 생산 돕기 위해
울산 울주 청량농협(조합장 박동섭, 사진 오른쪽 두번째)이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농업인 일손 경감 지원사업의 하나로 김장용 고품질 배추 모종을 무상 지원하는 행사를 펼쳤다(사진).
청량농협은 조합원에게 배추모종 16만6400개를 무상으로 공급했다. 청량농협은 조합원에게 봄에는 고추, 여름엔 대파, 가을엔 배추, 겨울에는 양파 모종을 지원하고 있다.
박동섭 조합장은 “조합원의 일손을 덜어주고 우수한 농산물 생산을 도우려면 우량 육묘를 지원하는 게 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육묘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량농협은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