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액상형 전자담배 라인업 넓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가 최근 출시한 베이퍼(액상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BAT는 '뷰즈 고 800' 신제품 4종을 추가하며 총 8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7월 뷰즈 출시 이후 약 한달 반 만에 4가지 맛을 추가하며 베이퍼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소비자들의 위해저감 제품 선택권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한달여 만에 소비자 선택권 넓혀
BAT로스만스가 최근 출시한 베이퍼(액상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BAT는 '뷰즈 고 800' 신제품 4종을 추가하며 총 8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4종은 베이퍼 특유의 깔끔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선셋 프레시 △옐로우 브리즈 △썸머 프레시 △펄 프레시다.
뷰즈 고 800은 미국산 천연 니코틴 액상을 사용한 폐쇄식의 액상형 전자담배로 직관적인 사용법과 편의성이 뛰어나 국내 성인 흡연자들 사이에서 연초 대체제로 주목받고 있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7월 뷰즈 출시 이후 약 한달 반 만에 4가지 맛을 추가하며 베이퍼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소비자들의 위해저감 제품 선택권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성인 흡연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 시키기 위해 새로운 맛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뛰어난 기술력과 높은 소비자 편의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베이퍼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미영 (flounder@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