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코리안투어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오는 14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즈플레이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전라남도 영암 코스모스링스에서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KPGA 코리안투어 공식 대회인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은 비즈플레이와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PGA 대표 선수 138명 출전…총상금 7억 원, 우승 상금 1억 4000만 원
18홀에 마련된 채리티 존에 티샷 안착 시 기부금 적립…소외계층에 전달
비즈플레이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전라남도 영암 코스모스링스에서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KPGA 코리안투어 공식 대회인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은 비즈플레이와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합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억 원, 우승 상금 1억 4,000만 원 규모이며,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13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문경준(NH농협은행), 최승빈(CJ), 김비오(호반건설), 서요섭(DB손해보험) 등을 비롯해 웹케시그룹 골프단 소속 김태훈(비즈플레이), 현정협(쿠콘), 이원준(웹케시), 전성현(웹케시), 장승보(플로우)가 출전해 메인 스폰서 주최 대회 우승에 도전합니다. 경기는 KPGA 코리안 투어 주관 방송사인 SBS Golf2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비즈플레이는 올해도 기업 핵심 가치 중 하나인 'We Together(동반 성장)'를 실현하는 차원에서 대회 기간 채리티 존을 운영해 기부에 나섭니다. 1라운드부터 4라운드 동안 18번 홀에 마련된 채리티 존에 공이 떨어질 때마다 10만 원씩 기부금을 적립합니다. 모인 기부금은 소외 계층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대회가 열리는 코스모스링스는 세계 첫 활주로형 직선 코스로 이번에 최초 공개됩니다. 이와 함께 숏폼 동영상 공모전, 걷기 대회, 자율 주행 로봇 음료 배달, 대포 카메라 기념 촬영 등 관람객들의 화합과 추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됩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골프 코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에게는 물론 국내 골프 팬들에게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지역 주민과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대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 출장, 복지카드, 식권 등 기업의 지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혁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용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입니다. 2,500여 중견·대기업과 3만여 중소기업이 비즈플레이를 통해 비용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동훈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숨진 60대 고등학교 교사, 수업 중 사고로 학부모가 감사·징계 요청
- 버스에 깔려 사망한 주취자… 경찰 ″할 수 있는 조치 다 했다″
- 유준원 빠진 판타지 보이즈, 티저 공개 후 쏟아지는 ‘반디’ 반응
- [단독] 검찰, 200억 원대 대출사기 광덕안정 대표 등 임원진 기소
- ″결혼할 것처럼 굴며 돈 뜯어내″...'40대 남자가수', 누구길래?
- 사막에 폭우 '7만 명 고립'…축제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20평대 10억 아파트에 혼자 살아
- 연세대 졸업 후 ‘야쿠르트 매니저’… 20·30대 비중 늘어나는 이유
- ″잘 안 씹혀″ 유명 햄버거 패티에서 기름에 녹은 '포장용 테이프'?
- ″손주 낳아줄 며느리 어디 있나?″...부모가 발 벗고 나선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