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13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신작 모바일 판타지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오는 1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지난달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先) 출시한 데 이어 글로벌 전역에 정식 출격을 앞두고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RPG 명가 펀플로와 컴투스홀딩스가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지난달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先) 출시한 데 이어 글로벌 전역에 정식 출격을 앞두고 있다.
원작 ‘빛의 계승자’ 지식재산(IP)의 수준 높은 일러스트 등 강점은 계승하고, 새로운 판타지 스토리 요소를 추가한다.
특히 이번 신작에서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캐릭터 수집의 재미가 한층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도 예고했다. ‘이클립스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관련 창작자들은 누구나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웹사이트에 공개된 ‘크리에이터 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영상, 웹툰 등 원하는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하면 채널 홍보 지원과 더불어 구독자에게 지급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RPG 명가 펀플로와 컴투스홀딩스가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사전 예약자 수도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간상해 무혐의" 밝힌 웅이…통지서 공개하며 복귀 예고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여중생 제자 1년 성폭행 교사 '9년' 만에 처벌, 징역 7년
- 경찰이 내려준 주취자, 도로 누워있다 버스 깔려 사망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