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추석 특집 진행…적립금 증정

안희정 기자 2023. 9. 4. 1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샵이 24일까지 까지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2023 위대한 추석' 특집을 실시하고, 행사 상품을 2회에 걸쳐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적립금 1만5천원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길었던 코로나 영향으로 명절을 간소하게 보내는 집이 늘어나면서 음식도 직접 하는 것보다 간편식을 활용하는 쪽으로 변하고 있다"면서 "그 어느 해보다 맛있고 즐거운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연복 셰프와 김동완 씨가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과 유명 레스토랑 음식 등을 잘 활용해 보시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 상품 2회 &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5천원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GS샵이 24일까지 까지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2023 위대한 추석’ 특집을 실시하고, 행사 상품을 2회에 걸쳐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적립금 1만5천원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이연복 셰프, 아이돌 김동완의 음식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상품은 8일 방송하는 ‘이연복 맛보기 패키지’로 이연복 셰프 대표 상품인 ‘탕수육’, ‘팔보채’, ‘류산슬’을 각각 1세트씩 구성했다. 추석을 앞두고 최초로 선보이는 구성으로 1~2인 가구나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 맛을 보지 않고 단일 품목으로 여러 팩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단 두 차례 방송에서 스테이크 1만 세트를 판매한 신화 김동완은 추석을 앞두고 LA갈비와 갈비찜을 선보인다. 미국 초이스 등급 소갈비에 본인만의 비법 양념을 더한 LA갈비는 7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갈비찜은 20일에 방송한다.

GS샵이 추석을 앞두고 선보이는 신화 김동완 LA갈비

유명 레스토랑 음식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 상품도 준비했다. 가장 기대되는 상품은 18일 방송하는 ‘송추가마골 양념 소갈비’다. 지난해 매장에서만 1천억 원 이상 판매됐는데,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일에는 차돌박이 전문 식당 ‘이차돌’의 차돌 삼합을 선보인다. 차돌박이, 키조개 관자, 명이나물로 구성된 7인분 상품으로 맛있는 차돌삼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2일에는 고급 한식당 ‘한와담’의 노하우가 담긴 한우 불고기를 판매한다.

선물용 과일과 건강식품도 판매한다. 농산물 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은 ‘씨 없는 청도 반건시(60과)’는 15일, 명절에만 운영하는 GS샵 대표 과일 ‘산지애 사과(4Kg), 배(5Kg) 혼합 세트’는 19일에 방송한다. 또한 방송마다 평균 4억 원어치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골드 카무트 효소’는 10일에, 천연항생제 성분을 함유해 ‘약용 꿀’로 불리는 ‘마누카 꿀 MGO500+ 4종 세트’’는 15일에 방송된다.

모바일 앱에서도 ‘위대한 추석’ 특집 기획전이 열린다. ‘특가 찬스’ 매장에서는 ‘정관장 에브리 타임 밸런스’, ‘나주배 선물세트’ 등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수량이 많은 경우에 적합한 ‘대량구매관’에서는 등심 500g과 채끝 500g으로 구성된 ‘농협안심한우 구이 3호’를 14% 할인된 11만 9천 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5만 원, 10만 원 등 예산에 맞게 선물을 고를 수 있는 ‘선물대전’,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지정일 배송관’ 등 고객 관점으로 구성한 다양한 특집 매장을 운영한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길었던 코로나 영향으로 명절을 간소하게 보내는 집이 늘어나면서 음식도 직접 하는 것보다 간편식을 활용하는 쪽으로 변하고 있다”면서 “그 어느 해보다 맛있고 즐거운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연복 셰프와 김동완 씨가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과 유명 레스토랑 음식 등을 잘 활용해 보시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