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13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모바일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13일 글로벌 출시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원작 '빛의 계승자' 지식재산(IP)의 수준 높은 일러스트 등 강점을 계승하고 새로운 판타지 스토리 요소를 더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RPG 명가 펀플로와 컴투스홀딩스가 손잡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모바일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13일 글로벌 출시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원작 '빛의 계승자' 지식재산(IP)의 수준 높은 일러스트 등 강점을 계승하고 새로운 판타지 스토리 요소를 더했다.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가 대거 등장해 캐릭터 수집 재미를 키웠다.
컴투스홀딩스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도 예고했다. '이클립스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관련 창작자는 누구나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웹사이트에 공개된 '크리에이터 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영상, 웹툰 등 원하는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하면 채널 홍보 지원과 더불어 구독자에게 지급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RPG 명가 펀플로와 컴투스홀딩스가 손잡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지난달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처음 선보인 이후 현지 유저 호평과 원작 IP 팬 기대감에 힘입어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미래 모빌리티 경험 '알파블' 제시
- 21대 마지막 정기국회 열렸지만…여야, 민생 입법 논의보다 정쟁 가열
- [IFA 2023]삼성전자, 내년 모든 가전에 빅스비 기반 생성형 AI 적용
- PP허가 30주년…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성료
- 원익피앤이, 이차전지 테스트 신사업 확대···美 충전기 거점 확보에도 140억 투자
- 여성 인기 너무 많아서?…팔로워 1200만 中 틱톡 계정 폐쇄
- 스테이포틴 “16만 유학생의 교류 플랫폼 되겠다”
- [뉴스해설]LG전자, 가전+전장 상호보완 시너지 기대
- [국민 일상 바꾸는 블록체인]〈2〉'투표 조작·비밀 원칙 위배' 걱정 없는 온라인 투표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이모티브 '조이코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