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W24, 신곡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W24가 4일 낮 12시에 신곡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Voyager)를 발매한다.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곡은 멤버 정호원, 김윤수, 김종길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어느덧 데뷔 6년 차가 된 W24의 솔직 담백한 고백이 담겨있다.
W24는 이번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 발매를 시작으로 오랜만에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곡은 멤버 정호원, 김윤수, 김종길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어느덧 데뷔 6년 차가 된 W24의 솔직 담백한 고백이 담겨있다. 살아가다 보면 지치고 힘든 순간도 있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얼마든지 활기차고 재밌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록 사운드에 담아 W24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결합된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W24는 이번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 발매를 시작으로 오랜만에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5일 홍대 롤링홀에서 일본 밴드 웬디(WENDY)와 합동 콘서트를 통해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9일에는 ‘뮤콘 2023 뮤직 앤 엔터테인먼트 페어’ 쇼케이스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국내외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계획 중이다.
글로벌 K팝 밴드로 인정받고 있는 W24는 ‘본 어게인 투어’(Born again Tour) 시리즈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4월 일본, 6월 카자흐스탄을 비롯한 8월 유럽투어에 이어 9월부터 10월까지 멕시코, 에콰도르, 페루, 과테말라로 이어지는 ‘본 어게인 투어 인 라틴 아메리카’를 총 7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간상해 무혐의" 밝힌 웅이…통지서 공개하며 복귀 예고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도박빚 독촉에…새마을금고 털려다 붙잡힌 30대, 징역 2년
- 경찰이 내려준 주취자, 도로 누워있다 버스 깔려 사망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