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첫 싱글 선주문 103만 돌파…오늘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전격 데뷔한다.
라이즈는 4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멜론,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 곡 '겟 어 기타'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전격 데뷔한다.
라이즈는 4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멜론,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 곡 '겟 어 기타'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이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041510)에 따르면 라이즈는 앨범 선주문 수량만 총 103만2144장(3일 기준)을 돌파하며, 데뷔와 동시에 초고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한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 영감의 노래 '겟 어 기타'와 추억과 시작의 노래 '메모리즈'(Memories) 2곡이 수록돼 있으며,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의 서막을 여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 '겟 어 기타'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펑키한 기타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가사에는 기타 소리에 맞춰 한곳에 모인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하나의 팀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빛나는 꿈을 펼쳐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유튜브 라이즈 채널을 통해 '라이즈 인트로덕션 필름'이 공개되며,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RIIZING DAY: RIIZE Premiere)도 개최된다.
라이즈는 그룹명에 '성장하다(Rise)'와 '실현하다(Realize)'는 뜻의 영단어를 더해,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