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韓 결혼식 현장 공개...연말 시상식 뺨치는 하객 라인업 ('신랑수업')

유정민 2023. 9. 4.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심형탁x사야의 연말 시상식 뺨치는 하객 군단들과 함께한 한국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가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진행한 결혼식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웃음과 감동이 뒤범벅된 심형탁-사야의 '한국 결혼식'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8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정민 기자]
사진=채널A 제공

‘신랑수업’ 심형탁x사야의 연말 시상식 뺨치는 하객 군단들과 함께한 한국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가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진행한 결혼식 모습이 펼쳐진다.


대망의 ‘웨딩데이’를 맞은 심형탁은 “결혼식 때문에 처가 식구들이 오셨다. 한국 결혼식은 제가 다 해드리고 싶었다”면서 앞서 일본 결혼식 비용을 모두 책임졌던 장인을 비롯해 처가 식구들을 살뜰히 챙긴다. 특히 처남을 위해서는 ‘아이돌 헤어스타일’까지 특별 요청하는 등 세심함을 보인다.


드디어 모든 준비를 마친 심형탁-사야 부부가 결혼식장에 도착하고, 사야의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지금 봐도 너무 아름답다”, “실물로 보니까 진짜 더 예쁘더라”며 감탄에 감탄을 더한다. 이와 관련해 심형탁은 “옆에 섰을 때 내가 안 보이고 사야만 보이게 준비한 웨딩드레스”라며 ‘사랑꾼’ 면모를 발산한다.


이윽고 심형탁은 하객들을 손수 맞는데, 90도 폴더인사는 기본에 폴짝 뛰거나 주저앉으며 감격을 표하다가 급기야 눈물까지 글썽인다. 과거 자신에게 진심 어린 친절을 베푼 ‘은인’이 식장을 찾아오자, 곧장 ‘입틀막’하며 눈물을 터뜨린 것. 이 같은 ‘찐’ 리액션에 대해 심형탁은 “제가 힘들 때 연락을 끊었다가 이번에 다시 (연락)하게 되었다. (축하하러 와주신 하객분들이) 너무 반가웠다. 그게 내 진심..”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줄 서서 신랑한테 인사해본 적은 처음이야~”라며 ‘흥행 대박’을 터뜨린 심형탁의 결혼식을 다시 한번 축하해주고 ‘신랑즈’ 신성도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모습에 “영화제 시상식인가 싶을 정도였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한편 웃음과 감동이 뒤범벅된 심형탁-사야의 ‘한국 결혼식’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8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