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직영 식음업장 모두 위생등급 ‘매우 우수’ 획득

2023. 9. 4.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곳곳의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의 전국 식음업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평가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번에 라한호텔은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의 직영 레스토랑과 카페 18곳이 음식점 위생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곳곳의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의 전국 식음업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평가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2017년 5월부터 시행된 위생등급제는 식약처 주관 아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음식점 위생과 시설 상태를 평가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순으로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에 라한호텔은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의 직영 레스토랑과 카페 18곳이 음식점 위생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 단일 브랜드에서 10곳 이상이 동시에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은 드문 일이다.

라한호텔의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확인시킨 식음업장은 다음과 같다. 라한셀렉트 경주에 있는 셀렉트 다이닝 마켓338의 △면주방 △쿤쏨차이 △유노추보 △청 △테라13 △이십사절기 △아이엠 어 버거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 라한호텔 전주의 △북카페 전주산책 △카페 라운지 하녹당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라운지펍 더터번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오븐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베이커리 더샵 △커피숍 사라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 라한호텔 포항의 △뷔페 레스토랑 파티오다.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백상석 전무는 “라한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이 마음 놓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위생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식품과 서비스 품질을 까다롭게 관리해온 점이 빛을 발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라한호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