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 7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서브컬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를 7일 정식 출시한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수집형 RPG 장르 정통 서브컬처 게임이다.
'라그나돌'은 지난달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5일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서브컬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를 7일 정식 출시한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수집형 RPG 장르 정통 서브컬처 게임이다. 일본에서 2021년 10월에 출시된 후 애플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던 작품으로 게임 세계관, 캐릭터 일러스트, 게임 플레이 방식 등에서 독특한 특징을 갖췄다.
아름다운 복수극을 주제로 선과 악이 뒤바뀐 스토리,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요괴를 원형으로 디자인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몰입감 높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 등이 기존 서브컬쳐 작품과 차이점이다.
'라그나돌'은 지난달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5일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 참가자 설문조사를 통해 현지화 수준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출시 전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사전 예약은 6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은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부문장 교체 '인적쇄신'…연말 조직개편 예고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미용의료기기 '수출' 활기...주가도 고공비행
- 엘라인에듀, 청주교육센터 오픈…창의융합 메이커 교육 개설
- 폴스타, 최대 '1200만원' 파격 할인…가격 인하 테슬라에 맞불
- [르포]변신하는 반월·시화산단…융복합 시설 건설 활기
- CJ ENM, 미국 편집숍 '바니스뉴욕' 론칭...3544세대 선택권 넓힌다
- [취업 걱정없는 명품학교]〈385〉인천금융고등학교
- “베리타스 인포스케일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 [뉴스줌인]개정안, 세부조항부터 민간 사업자 자율성 침해 논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