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 완벽한 액션 시퀀스에 담긴 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갓벽'한 프로덕션이 기대를 모은다.
9월 27일 개봉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갓벽'한 프로덕션이 기대를 모은다.
9월 27일 개봉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 장면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잡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촬영에 있어 푸른색이 강조되는 아틀라스 아나모픽 렌즈와 적외선 촬영 기법을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레드 카메라를 사용해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만들어 냈다. 특히 사람의 몸에 빙의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범천’에 대적하는 ‘천박사’ 일행의 액션 시퀀스는 동선부터 컬러감, 조명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세밀한 손길을 더해 특유의 리듬감과 속도감 돋보이는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천박사’의 퇴마 사기를 극적으로 이끄는 흔들리는 설경을 비롯해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이 사는 마을에 짙게 깔린 안개, ‘천박사’의 기술 담당 파트너 ‘인배’의 화끈하게 터지는 다이너마이트 등 적재적소에 등장하는 특수효과는 장르적 분위기와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저택과 같은 현실적인 공간부터 ‘범천’의 토굴 등 개성 넘치는 공간까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다채로운 공간들은 인물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배우들과의 시너지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제롬, 전 아내 배윤정 고백→썸녀 베니타 어지러움 호소 ‘돌싱글즈4’
- “산부인과서 아이 바뀌어” 14년만 재회한 친부모 외면한 아들, 왜? (서프라이즈)[종합]
- 김지민 남동생 공개 “누나가 뭐가 아쉬워 갔다 온 분을” 김준호 당황 (미우새)
- 요가강사 변신한 김정민 란제리로 파격 노출, 바디프로필 장인 등극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